골든리무진






 
골든리무진 예약진행상황안내 및 예약취소및환불규정.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작성일 : 15-06-11 조회 : 2,942  

*진행상황 안내

상담예약->상담완료->예약대기->예약완료->배차완료

1.상담예약-원하시는차종/날짜/코스/장소 등으로상담요청

2.상담완료-원하시는 내용에 맞춤답변으로 올려드립니다.

3.예약대기-예약금2일안에 미입금시 예약은자동취소가됩니다.

4.예약완료-예약고객님께 전송해드립니다.

5.배차완료-1~2일전 담당배차 실장님 연락처 예약자분께전달.

 

1.예약취소 및 환불에 대한규정

-서비스 이용일기준 48시간 전 - 100%환불

-서비스 이용일기준 48~24시간 전 - 50% 환불

-서비스 이용일기준 24시간전 이내 - 환불 불가

-예약후 취소시에는 환불규정은 위와같습니다.

-서비스 이용일 예약된 시간/장소에 나오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시 일체의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-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-단 천재지변 등 자연현상으로인한 상황은 예외로합니다.

 

2. 계약 및 서비스 변경

서비스 기준일 3일전 1회에 한하여 예약일 및 신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변경이 가능하며
추가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

※ 계약해지 및 서비스 변경일은 반드시 문자 , 이메일 , FAX등의 문서로 본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문서 확인을 받지 못한 건은 본사의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